본문 바로가기

SK T-membership cashbag 마케터

남자도 이화여대에 들어갈 수 있다ㅋㅋ 이대 ECC에서 회의 그리고 신촌 서래에서 갈매기살


이대엔 생각보단 남자들이 많았다.

이화여대에서 회의를 해보다니....내가 최초일거야....하고 갔더니..
여기저기 남자가 많다 ㅋㅋㅋㅋㅋ

사실 T멤버십캐쉬백 마케터 1차 팀리그 UCC 촬영을 위해 회의 장소를 모색하던 중...
활동비도 아끼고, 회의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팀원 중 이화여대를 다니는 수영이 덕분에 이대 ECC 건물에서 회의를 할 수 있었다.(고마워ㅋㅋ역시 회계야)


우린 ECC건물 지하에 자리를 잡고 열심히 회의를 하기 시작!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한잔씩 했다! ㅋㅋㅋ


먼저 1차 팀장 회의에 있었던 내용을 전달했다. 이제 T멤버십캐쉬백 서비스가 뭔지 확실히 알았지?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1차 팀리그 UCC 촬영 기획!

우리의 주제는 'TMC 서비스를 이용해도 SKT 멤버십 포인트가 미차감' 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TMC 서비스로 아웃백 30% 할인 서비스를 받아도 기존에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는 것이 아니라. 결제 금액의 OKCASHBAG 15%만 내면 두배의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회의는.....어느 덧....8시가 다 되가도록 끝나지 않았다..예상보다 길어지는 회의에 다들 기진맥진.

그래도 좋은 UCC 아이디어가 나와서 모두들 뿌듯한 마음 ㅋㅋㅋ
(사실 촬영 전까지는 이렇게 힘든 촬영이 될 줄 몰랐음....ㅠㅠ)


머니머니해도 회식은 고기지!


회의가 끝난 후에 모두가 기다렸던 고기 회식!!
우리에겐 팀 활동비 25마넌!!이 있었다!!ㅋㅋㅋㅋ

이때만큼은 팀원 모두가 대동단결해서 저녁메뉴를 고기로 확정하고,
누가 머라 할 것 없이 고기집으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 중에서도 그나마 값싸고 양 많고 맛있는 고기집으로 검증 된 서래 갈매기살을 먹으러 갔다. 


신촌 서래..어찌나 사람이 많던지...한참을 대기한 후에 들어갔다.



우리 UCC를 위해 열심히 뛰어주실 민배우 ㅋㅋㅋㅋ 초상권이 있으므로 얼굴은 자체적으로 가렸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갈매기살. 사실 처음엔 배고파서 먹느라 사진도 못찍었음. 마지막 갈매기살 ㅋㅋㅋㅋㅋ

장시간 회의에도 즐겁게 임해준 우리 팀원들 모두 고마워~~


UCC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