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T-membership cashbag 마케터

T-membership marketer 4조 SKreamer의 상큼한 소개영상입니다.


짧은 준비기간, 시험기간의 압박(물론 나는 휴학생임에도)
여러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우리조는 멋진 팀명과 멋진 소개영상과 굉장히 웃긴(?)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ㅋㅋㅋㅋ 팀 소개시간은 다들 웃고 있었지만....웃는게 아닌거 같았다 ㅋㅋㅋ

베가스와 스위시를 번갈아가며 만든 영상. 내가 할 수 있는 잡기술을 모두 썼다 ㅋㅋㅋ 
이게 내 최대치다. 그래서 동영상 편집 공부를 시작하기로 했다. 

앞으로 더 멋진 영상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TMC 마케터 4조의 영상을 기대해주세요!




보너스로 우리조의 단체사진도 조심스럽게 첨부해볼까요


이상 SKreamer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