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워킹 스토리

호주 생활기 - 영화에 나오는 게임 따라하기


Inglourious bastards라는 영화를 보면 중간에 이런 게임이 나온다

서로 카드 한장씩을 갖고 다른 사람이 못보게 거기에 유명인(누구나 말하면 알만한. 가상의 캐릭터도 상관없다)의 이름을 적는다. 그리고 카드를 옆 사람에게 건네준다. 그리고 그 카드를 자기는 못보게 이마에 붙인다.ㅋㅋ 그리고 게임이 시작된다.

차례대로 돌아가며, 자신에 대한 질문을 해서 자신이 누구인지 먼저 맞추는 게임. 질문이 맞을 경우 계속 질문할 수 있고, 아니면 다음 사람으로 넘어간다.

어제 저녁 얼, 애넷, 얼친구 데이브, 데이브 친구 제임스 ㅋㅋㅋㅋ

나까지 5명이서 2시간 동안 이 게임만 했다 ㅋㅋㅋㅋㅋㅋ화장실 가고 싶은것도 꾹꾹 참아가며 했다 ㅋㅋㅋ 게임 중 내가 제일 많이 들은 말은 퍽ㅋㅋㅋ 나는 프레디머큐리랑 모탈컴뱃(주제가 게임타이틀이였음)ㅋㅋㅋㅋ 맞추고 웃긴게 내가 U2보컬 보노 적어서 얼한테 줬는데 게임 도중에 U2노래 나와서 얼 빼고 다 빵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한국가면 꼭 한번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