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T-membership cashbag 마케터/TMC 활동 이야기

T멤버십캐쉬백을 알려라! 2차 팀리그 UCC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벌써 T멤버십캐쉬백 마케터로 활동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휘리릭~
2차 팀리그의 주제는 T멤버십캐쉬백을 알리는 CF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1차 리그가 T멤버십캐쉬백의 다양한 혜택을 홍보하는 UCC였다면,
2차 팀리그는 좀 더 T멤버십캐쉬백 서비스 자체에 초점을 맞춰 CF를 제작하는 것 입니다.

UCC야 형식이 자유롭고 길이 제한도 없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연출이 가능했다면,
CF형식은 짧으면서도 임팩트(한방!)를 넣어야 하기 때문에 구상 단계부터 많은 애를 먹었습니다.

촬영 전날까지도 회의에 회의를 거듭...그래도 만족스러운 콘티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촬영 당일날은 최선을 다해서 찍고 왔습니다.

영상은 열심히(?) 편집 중이며,

오늘 포스팅에서는 촬영 사진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드리지오!ㅋㅋ
 


이해를 돕기 위해 T멤버십캐쉬백 CF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똑같은 사진을 2장 찍습니다.



다른 건 다 똑같지만,
풍선이 왕창 커졌습니다.
두번째 사진에서는 무언가가 좀 더 커지고, 풍성해집니다.
아니면 좀 더 좋은 상황(?)으로 변해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진을 찍어서
T멤버십 카드만 있으면 다른 통신사에서 누릴 수 없었던 최대 40%의 할인과
OKCASHBAG 최고 10배 적립을 받을 수 있는
T멤버십캐쉬백 서비스를 알리는 겁니다.

몇 장을 더 보여드리지요...



외롭게 벤치에서 잠을 자던 남자에게
어느 순간 여자가 생겼군요 ㅋㅋㅋ


조그만 저금통에서 동전 달랑 몇개,
다음 컷에선 왕 꿀돼지가 지폐를 낳고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ㅋㅋ


외로운 생일파티..울상이군요 ㅋㅋㅋ
하지만 다음컷에선 친구들이 잔뜩! 생일선물도 가득!



바바리맨에서
프로포즈로!ㅋㅋㅋ



이런 컷들 외에도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
T멤버십 카드를 사진에 노출시켰습니다. 



포커카드가
T멤버십카드로 모두 바껴있습니다.ㅋㅋ



이번엔 야구공이
T멤버십카드로 바껴있습니다.ㅋㅋㅋ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인화해 이쁜 액자에 크기 별로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상이 곧 공개됩니다!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